본문 바로가기

쿡킹라이프 Cooking

기쁨도시락

마음은 100통하고싶지만 오늘은 8통만
월남쌈 오이롤 당근롤
색감이 너무 예뻐요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에게
아주 조금의 야채롤 샐러드를 주려고
만들어보았어요~~

마음은 꾹꾹 담아 월남쌈을 많이 넣고싶은데
스킬이 부족해서인지
들러붙을까봐인지
많이 꾸역꾸역 못넣게더라고요 ^^;
누구코에붙일까 싶은? 양일수도있지만

친구들이 기뻐해줘서 저도 너무 기쁘네요♡

저는 야채를 너무 좋아하는것같아요 ㅋㅋ
남편은 고기파인데...미안여보^^;;


오늘 오이롤이랑 당근롤은 처음해봤는데
감자칼로 생각보다 얇게 잘 벗겨져서
알아서 잘 말아지는!!오~

오이벗겨내면서...
아주 얇게 잘썰리는데 오이팩해도 되겠다며
남편이 제 피부를 걱정해주네요

늘 아내사랑뿐인 남편 ㅋㅋ
아 좋습니다

자랑으로 마무리가되버렸네요
;;;;
죄송합니다

부가적으로
현재 파타야는 바다 앞에서 수영도 가능하고
야간통행금지도 풀린
자유로운? 상태로 돌아가고있습니다
그래도 늘 조심해야겠지만요

날씨가 너무좋아서 떠나고싶네요...^^
모두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