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쿡킹라이프 Cooking

크레페 = 커스터드크림 과일크레이프

일본인 친구가 마침 휴가라면서

크레이프를 만들어서 선물로 주었어요^^

 

이 친구 참 멋진친구에요

보통 휴일이면 늦잠도 자고 늘어져서

푹 쉬고 싶을텐데 ...

그 휴일시간을 주변사람들에게 선물 할

빵을 만들어서 선물을 잘 해줘요

 

사랑이 많죠? ♡

 

오늘은 크레이프=크레페를 받았어요

 

나름 초보블로거 답게?

사진 찍어본다고

접시에 크레페를 놓고

생크림도 올려보고 과일로 장식합니다

 

 

살짝 보정해본 ^^ 생크림 얹기 전

 

속 안에 가득한 커스타드 크림 

와..너무 부드러웠어요

장사해도 되겠어!!

 

베이킹 잘하는 사람

금손이 부럽네요

 

속안에 커스터드 크림이 잔뜩
오렌지 귤도넣었군요

크레이프 검색하면 백종원아저씨가 

먼저 나오던데..

백아저씨 방법은 참 쉽네요

커스타드크림이 이렇게 

쉬운줄 몰랐어요...

 

만들어 볼까요?

(핫케익가루로)

 

아래는 지난번 제가 만든

팬케이크요 ㅋㅋㅋ

https://blog.naver.com/seo_nice/221922981527

 

팬케이크 핫케이크

출출할 시간에간식타임~​핫케이크가루를 이용하여팬케이크만들기​제가사용한 제품입니다사실 핫케이크는 ...

blog.naver.com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눈으로 맛있게 드셨나요?

 

모두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