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Study

브러쉬툴 & 픽셀 유동화

오늘은 눈이 살살살살 내려주네요

스티로폼 가루가 날리듯이요..ㅎㅎ;;;..

그옆으로는 햇살이 쨍

바람은 차갑게..

모두들 건강관리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지난주는 영상수업 부분의 일부인

포토샵 수업이 끝났어요..

많이 배우지 못한것 같은데 너무 아쉬워요...

 

12일 13일차에는

브러쉬. 그라데이션기능. 그리고 움짤이라고 불리는 Gif형식 사진을 만들었어요^^

너무 재밌네요

 

이벤트 광고 페이지를 제작해보았어요 (선생님 따라한거지만요)

 

아래그림처럼 눈 결정체? 모양을 많이 넣고 싶은데

일일이 사이즈를 줄여가면서 

일이이 투명도를 줄여가면서 

클릭 클릭 넣어야할까요?

 

이럴때는 브러쉬를 사용하면 쉽게 표현할수 있답니다 

 

브러쉬툴안에는 정말 아주아주 많은 브러쉬 모양이있는데요

그중 눈모양을 찾아서 속성을 바꿔주는거에요~

 

1번 맨위에있는 Brush Tip Shape 안에 

spacing이라는 속성을 떨어뜨려놓으면

자동으로 

브러쉬를 구성하는 하나하나 각각의원형같은 

여기서는 눈모양의 결정체 브러쉬가 서로 떨어짐으로

하나하나 찍어내는 효과를 내줄수 있습니다

 

2번 Transfer에서 투명도 값을 설정해줄수 있습니다

 


다음~

포토샵을 접하게 되는 이유중 하나!

보정아니겠습니까?^^

 

팔다리 깎고 턱깍고 눈 키우고?ㅋㅋㅋ

이런 보정을 하는 기능중 하나는

픽셀유동화 이겠습니다

Liquify 이랍니다

 

아래 3가지를 많이 사용하면

보정효과를 많이 티나게?할수있다는??

 

 

 

 

아~이제 일러스트수업으로 넘어간다니 떨립니다^^

'공부 Stu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GTQ 포토샵 시험 1급  (2) 2021.03.16
일러스트-벡터 어플 Vectonator  (0) 2021.02.01
스팟힐링브러쉬툴 도장툴  (0) 2021.01.14
영상수업 8일차  (0) 2021.01.09
영상수업 7일차  (0) 2021.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