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Study

영상수업 1일차

오늘아침 날씨가 엄청 추워졌어요~

영하 12도 체감온도 -20도라고 뜨네요

그래서 좋은건 미세먼지가 덜해서 아주 깨끗한 날씨에요

최근 일주일내내 흐릿흐릿 우중충

멀리있는 아파트랑 산이 잘 안보여서 슬펐는데

오늘은 미세먼지 없이 햇살쫘악 깨끗깨끗

너무너무 기분좋은 아침을 시작합니다

 

영상수업을 시작한 어제 ^^

와 뜬땐뜬땐 ?? ตื่นเต้น ๆ 무슨말이냐구요?

태국어로 뜬땐은 긴장하다 흥분하다 감격하다 뭐이런뜻이에요

오랜만에 태국어 뜬금없이 출격 ㅋㅋㅋ

 

영상수업이지만 영상프로그램을 먼저 바로 배우는 게 아닌

영상에서 필수적인 기본 기초 프로그램들 포토샵과 일러스트도

함께 진행이 된다합니다

수업1일차를 듣고 나니 완전 쌩초보를 대상들로 

해주시는 수업으로 진행하는것같네요?

저야 너무 감사해요 하하하하 

 

그래서 조금 프로그램들 다룰줄 아시는분들이 오시면

속터지다 가시겠어요... ㅠㅠ

 

1일차수업답게 우리가 어떤과목의 수업을 받게되고 

얼만큼 얼마나 대략 배울것인지에대한 소개가 진행되었어요

비대면수업 Zoom 을 활용해서 수업받는지라..

첫날답게?? 프로그램문제들이 돌출되어서 거의 한시간은 날아간듯하네요 ㅋㅋㅋ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에 따라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고용노동부 지원수업이라서

HRD 어플로 QR코드로 출석체크를하고

현재는 줌으로 얼굴 캡쳐까지해서

제출함으로 출결관리를 정확하게 하는걸 보았어요

한번의 결석처리 없이 이 모든 수업을 100 출결 다 완주하는게 제 목표입니다!!

 

다시돌아와 어제 첫날 수업은 

포토샵에서 기초에대해서 살펴보았어요

왼쪽에 있는 툴 

위에있는 옵션 

오른쪽에있는 패널 

 

RESET하려면 

Window - Workspace - Reset Essentials

 

작업할때 

두가지 사진을 한번에 같이 띄우려면

Window - Arrange - 2 vertical

 

포토샵할줄아시는분들이 보면

유딩유딩 아니 응앵응애우는 애기수준이지만

저는 잊어버리지 않으려고 이렇게 적어보는것이랍니다 ㅠㅠ

내일부터는 적는 양이 많아지겠죠? 

 

모두들 건강하세요^^

 

 

 

 

#포토샵수업 #일러스트수업 #영상수업 #영상기초수업 #내일배움카드 #내일배움카드연계수업 #내일배움카드학원 #청년성공패키지 #청년성공패키지2유형 #컴퓨터학원 #그린아카데미 #그린컴퓨터학원 #미디어영상 #프리미어프로 #영상편집기사 #멀티미디어콘텐츠제작 #영상콘텐츠 #영상편집 #영상편집취업 #광고영상 #광고영상취업 #포토샵 #일러스트 #국가직무능력표준 #NCS #방송콘텐츠제작 #영상제작수업 #영상제작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광고콘텐츠제작 #어도비배우기 #어도비수업 #줌 #ZOOM수업 #고용노동부지원 #HRD.NET #포토샵기초 

 

'공부 Stu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상수업 3일차  (0) 2020.12.31
영상수업 2일차  (0) 2020.12.30
내일배움카드연계학원 오리엔테이션  (0) 2020.12.29
청년성공패키지 - 내일배움카드  (0) 2020.12.25
블로그 공부 티스토리 공부  (0) 2020.05.04